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제가주문한상품중에.치마가.품절됏다고 하던데
어떻게진행되는건가요?
다른색도 다 품절인가요?
차콜색 남아잇으면 그걸로 교환해서 배송준비해주실수잇나요?
문자로 알아서 처리하라고 하시지말고 직접 연락주셧으면 좋겟네요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고객님 안녕하세요~!
오키 상담사 셀린입니다.
다시한번 주문 후 품절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ㅠ
품절상품은 요청하신 차콜색상으로 변경 도와드렸습니다.^^
주문상품중 [퀵드라이치마바지]상품이 입고지연으로 인하여 20일 출고예정으로,
오늘 준비된 상품 먼저 부분발송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 좋은 하루 보내세요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