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Original Message ]
어제 주문했는데 방금 6시 넘어서 품절되었다고 문자 보내놓고 전화는 다 거절 해놓으셨네요. 근데 여기서는 판매중..? 뭐하자는거죠? 그쪽에서 환불처리를 해줘야지 왜 우리가 번거롭게 취소 처리 하라는건가요? 이와중에 교환도 가능하다니 누가 기분좋아서 교환합니까 어이가 없어서 글남기네요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고객님 안녕하세요~!
오키 상담사 셀린입니다.
먼저 주문 후 품절로 불편을 끼쳐드렸다면 죄송합니다.
고객센터 업무시간이 18까지라서 이후 통화가 되지 않았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.
문의글만으로는 고객님 구매정보가 확인되지않아 정확한 답변이 어려우세요;;ㅠ
구매자분 성함 또는 주문번호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