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상품 Q&A입니다.
품절되었는데도 버젓이 말도 없이 여전히 주문을 받고 계시네요?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고객님 안녕하세요~!
오키 상담사 셀린입니다.
먼저 주문 후 품절안내로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ㅠ
품절상품은 담당부서에서 품절처리중에 있으면 빠른처리 되도록 하겠습니다.
해당상품 교환 또는 환불요청해주시면 친절하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항상 불편하시지 않게 성실하게 노력하겠습니다.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:-)
행복한 하루 보내세요❤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